티스토리 뷰

미아 연어무한리필 육회한연어 미아삼거리점

이제 2022년도 3개월 조금 넘게 남았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2023년에는 더욱 많은 맛집도 다니고 여행도 몇군데 다니고 하루하루 열심히 덜 피곤하게 보내야겠어요..토요일 오후 미아삼거리에 있는 무한리필로 육회와 연어를 먹을 수있는 육회한연어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미아사거리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요. 바로 옆에 닭갈비집도 몇개월전에 방문하였었고, 근처 골목에 치킨집도 자주 방문하던 곳이라 2023년에도 자주자주 오고 싶은 곳이랍니다.  육회한연어...일도씨닭갈비 옆에 있더라구요...
서울 강북구 미아동 55-43 영업시간은 15시부터 새벽 05시까지이구요. 주말에는 오후 14시부터 아침 6시까지로 무휴 영업합니다. 02-988-7697

  육회도 좋아하고 연어도 좋아하는데 특히 육회를 더 좋아하는데요. 육회와 연어, 육사시미 등을 먹을 수 있는 미아삼거리 육회한연어 집에 방문하였답니다. 토요일 오후 3시 넘어서 방문하여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육회한연어 유쾌한(?) 연어..음식점 이름도 재미있습니다. 참 질 지은것 같아요. 그럼 먼저 메뉴판부터 보실까요? 육회, 연어 종류가 있는데 무한리필 1인은 13,900원 짜리가 있더라구요. 무한리필이 있어서 연말, 연초에 회식하기 좋겠는데요.
곁들임 메뉴에 쭈꾸미, 새우튀김, 짬뽕탕, 오뎅나베도 있네요... 그리고 세트메뉴가 있어요. 육연세트, 육연모듬세트, 육쭈세트, 연쭈세트, 육연쭈세트...저는 이중에서 육연모듬세트 (\38,000)를 주문하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해물골든크랩라면도
하나 주문하였어요. 주류는 생맥주를 주문하였답니다.

식탁 위에 간장과 초고추장도 있고, 생수 대신에 차가 제공이 됩니다. 벽면에 무한연어, 싸다육회...육회한연어가 보이네요.. 음악은 최신 힙합음악이 흘러나온답니다..힙합 음악을 들으며 육회, 육사시미, 연어회를 먹으니 더 맛있네요.. 조명이 특별하게 형광등이 아니라 백열등 전구더라구요...창가쪽 자리라서 어둡지 않게 음식 사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옆에 일도씨닭갈비집도 그렇고 여기 육회한연어 미아삼거리점도 그렇고 식탁은 꽤 심플하게 세팅되어 있어요...문은 오픈형 윈도우라서 실내 분위기도 깔끔하고 밝답니다....의자는 뚜껑을 열면 안에 가방을 수납할 수 있어요. 
조금 테이블 옆 공간이 좁게 느껴지긴 하였지만...연말, 연초에 테이블을 붙여서 회식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연어회에 소주 한잔이면 정말 좋겠죠...

육연모듬세트를 주문하고 바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드레싱이 알맞게 되어 있어서 육회와 연어회, 육사시미를 먹기전 괜찮은 샐러드였어요. 그리고 나온 생맥주에요.....직장인들 소주와 맥주 참 많이도 말아마시던데요....저는 술을 많이는 못하여서...간단히 생맥주로 하였답니다.. 
금연한지 11개월이 지났는데...금주는 안하였지만...생맥주 한잔 정도는 정말 좋더라구요... 거품의 두께가 정말 알맞습니다...예사롭지 않은 생맥주 거품 높이였어요... 냅킨, 수저, 젓가락은 테이블 옆에 준비되어 있답니다..요즘 거의 오픈한지 몇개월 안되는 가게들은 대부분 식탁 옆에 수저와 젓가락이 있는 것 같아요..

드디어 육연모듬세트가 나왔습니다..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네요.. 벽면에 무한연어, 싸다육회...육회한연어가 보이네요..
미아 연어무한리필 육회한연어 미아삼거리점에서 무한리필 무한연어 13,900원 이면 연어는 계속 먹을 수 있어요..젋은 커플들이 많이 좋아하겠는데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육회한연어 미아 연어무한리필점 아주 추천 드려 보네요.  소스도 4가지나 나옵니다...육회, 육사시미를 위한 참기름장도 나오고...날치알도 많이 나오네요...

연어회를 먹을때 초고추장,  와사비 간장에도 찍어먹고, 같이나온 소스에도 열심히 찍어먹습니다... 육연모듬세트는 육회,연어회, 육사시미가 나오는 세트메뉴에요.양이 푸짐하고 좋아하는 육회, 육사시미, 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육회 위에 달걀 노른자를 올려서 섞어주고 배와 무순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미아삼거리 육회와연어 무한리필 육회한연어 집에서 먹은 육연모듬세트.. 소스도 알맞게 나오네요..양파, 절임마늘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육회도 부드럽고, 연어회도 정말 부드럽습니다....

육사시미도 정말 맛있더라구요...연어회 위에 날치알 올리고 소스, 무순, 양파 올리고 한입에 넣으면 정말 맛있네요.
육회 위에 달걀 노른자 올려주었어요.. 젓가락으로 잘 비벼줍니다..​육사시미도 정말 맛있습니다..몇점 먹으면 바로 위가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초고추장에 연어회 4점을 보기좋게 배치합니다... 그리고 4연타 연어회 흡입해줍니다..부드럽게 씹히며...식감이 너무 부드러워 식도로 그냥 바로 넘어갑니다.. 육사시미에도 날치알 올려 먹어주었어요..육사시미, 양파, 연어회,날치알 조합으로도 먹어봅니다...

날씨가 추워서 국물이 따뜻한 골든크랩라면을 하나 주문하였어요...홍합, 오징어, 골든크랩 다리가 들어있어요... 연어회를 더 많이 먹었네요...육회도 정말 맛있습니다....맛있는 육회 먹으러 종로까지 갈 필요도 없겠어요...미아 무한리필 육회한연어 집이 생겨서 정말 좋네요...맛잇는 육회, 연어회, 육사시미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몇개월전에 성신여대쪽에서도 육회 먹어보았는데 거기보다 양도 더 푸짐하고 맛도 좋네요..

골든크랩라면에 들어있는 골든크랩 다리에요...오징어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는 골든크랩라면...부드러운 연어회 정말 배터지가 많이 먹었습니다...연어회로 배를 다 채울줄이야...미아삼거리 무한리필 육회한연어에서 연어회 마음껏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미아삼거리에서 이젠 닭갈비 대신에 연어회가 뜰것 같네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중계회식 중계동맛집 낙지왕궁 낙지요리 전문점

당뇨 전문 병원 찾기 (우리동네 확인하기)

2022 단풍 절정시기 단풍지도 명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