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바 이태원펍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 이태원데이트코스 

이태원에 있는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What's Up!!)
이태원에 있는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What's Up!!) 정말 오랜만에 이태원에 가보았습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어서 그런지 토요일 저녁에 이태원은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태원바 왓츠업은 무제한으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픈바 인데요. 위치는 이태원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직진하면 119 안전센타 바로 코너 돌아서 나옵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왓츠업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6-15 4층
매장전화 02-794-2847

층계를 올라가다보면 칵테일바 왓츠업의 로고도 벽에 보이더라구요. 4층에 있는 왓츠업 입구 입니다. 날씨도 이젠 일교차가 조금씩 생기고 밤에 이태원바 왓츠업에서 다양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기면 정말 좋은 이태원데이트코스
이기도 하고, 왓츠업 들렸다가 다른 클럽 가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왓츠업 내부 모습입니다..정면에 보이는 곳이 바텐더가 있는 곳이에요. 주문하자 마자 바텐더가 열심히 칵테일을 만들고 계시네요..

추석연휴는 시작되어서 길거리에 외국인들은 엄청 많은데...왓츠업은 4층이어서 그런지 토요일날 손님이 많지는 않고 조용했습니다.. 신나는 클럽 뮤직은 많이 들을 수 있었네요.. 일행 3명이 가서 칵테일만 총 17잔 이상 마신것 같아요...친구 한명이 술을 잘 마셔서...마지막에 CASS 맥주까지 주문했답니다..

너무 많은 종류의 칵테일 맛을 봐서 그런지 사진으로 봐서는 칵테일 이름을 다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이날 먹어본 칵테일은 써니걸, 물랑루즈, 카시오페아, 마이보이, 마이걸, 블루오션, 씨브리즈, 샤크, 블링블링, 오렌지보이, 베리베리, A.I, 보드카 샤워, 데낄라 선라이즈 등이고, 비알콜 칵테일로 망고 탱고, 블루베리 팅팅, 알로에로 등을 마셨어요..

그리고 CASS 맥주와 포도주인 RED WINE도 마셨답니다...정말 배부르게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마셔보았네요.  바텐더가 있는 곳에는 정말 다양한 알코올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손님이 많지 않은 추석 연휴 토요일날이라 직원분들이 게임을 많이 하고 계시네요.. 칵테일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낯설지는 않았는데요. 얼음이 많아서 그런지 칵테일 양은 한잔 당 적당했던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어서 유리잔이 아닌 플라스틱 1회용 컵에 담겨져서 나옵니다. 알코올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칵테일도 많이 마시면 취하는 것 같아요.

블루오션, 씨브리즈, 샤크 칵테일 모습입니다. 그냥 3장 주문해서 친구들끼리 조금씩 번갈아 나눠서 마시면서 맛을 보았답니다. 메뉴판의 모습이에요..왼쪽 상단에 무한 리필이 되는 칵테일 목록이 나오고...다른 메뉴들은 무제한 이용시 주문가능한 메뉴들이에요...그리고 선불이랍니다..나쵸 안주만 눈에 들어오고 그렇게 안주 메뉴는 적당해 보이진 않아서 저희 일행은 무제한 칵테일만 계속해서 주문했어요.. 1차로 신촌에서 베트남 음식을 먹고 와서 그런지 저는 배부른 편이었는데요. 같이 온 일행은 무제한 칵테일을 꽤 많이도 마시더라구요.

창가쪽에 앉아서 바라본 모습이에요...천정에 조명도 적당하고 클럽 음악 사운드도 적당했습니다...

오렌지보이, 베리베리, 그리고 A.I 칵테일 모습이에요. 사진만 봐도 다시 한잔 마시고 싶어지네요..정말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칵테일이므로 조금 흔들어서 마셔주면 더 맛있답니다..알코올이 들어가서 조금 쓴 술맛이기는 하지만...적당히 취하기 좋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몸도 흔들흔들 기분 UP 시키는데 정말 좋은 칵테일 같아요..

정말 다양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태원펍 왓츠업에서 한번 데이트해보세요..이태원 길거리 구경도 하고, 근처에 있는 이슬람 사원 구경도 하고..길거리에 많은 터키 식당에서 식사도 하고, 저녁에는 클럽이나 왓츠업에서 술한잔 하시면서 시원한 늦여름을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밤 10시 30분이 된 시각인데..길거리에 외국인들은 많았는데..이날 외국인 손님은 없었네요. 아쉽게도 일행중에 한명이 집이 멀어서 10시 40분 쯤 왓츠업을 나섰답니다...칵테일쇼와 불쇼를 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또 가고 싶어지네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6-15 4층

 

 같이 보시면 좋은글

의정부 미가랑 토속한정식코스 10가지 강원도 토속음식 배불러 음식 싸가는집

사당역맛집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맛집 삼수갑산

노랑통닭 미아점 가마솥에 튀기는 추억의 옛날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