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토요일 주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명동역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을 다녀왔어요. 다른 지역 봉구비어는 많이 가보았는데..명동역 봉구비어는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봉구비어는 크림생맥주로 유명한데요. 저렴한 맥주를 많이 마실 수 있고,
감자튀김이 맛있답니다. 봉구비어의 메뉴판이에요. 센스있게 만들어진 봉구비어 메뉴판이네요. 튀김에 사용되는 기름은 100%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한답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섹쉬한 하루되소서' 라는 멘트가 있네요...ㅋㅋ 압구정 봉구비어는 감자튀김과 치즈스틱 전문 브랜드입니다..본점은 아마 압구정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나봐요. 감자는 100% 국내산 생감자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의는 크림생맥주 2잔과 슬라이스 생감자칩을 먼저 주문하였어요. 

주문하고 나서 셀프바에 가서 건빵, 할라피뇨, 피클 등을 가져왔습니다. 자주 갔던 봉구비어는 대학로점이었는데요. 명동2호점은 2층에 자리잡고 있지만 매장 안이 매우 넓었습니다. 테이블도 꽤 많더라구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 모임장소로도 꽤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벽에는 다양한 그림과 액자가 걸려 있더라구요. 특히 어렸을때 TV로 자주 보았던 말괄량이 삐삐가 있어서 꽤 반가웠습니다. 크림생맥주 2잔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맛...여름에 특히 좋은 크림생맥주 랍니다. 

크림 거품은 무한리필 된답니다.

셀프바에서 가지고온 건빵, 할라피뇨, 피클 등이에요. 그리고 슬라이스 감자칩이 나왔어요.

그동안 그냥 감자튀김만 먹어보았는데..이날은 특별히 슬라이스 감자칩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소스는 없지만 부드러운 슬라이스 감자칩에 크림생맥주가 술술 잘 들어가네요. 크림생맥주를 다 마시고 그다음 맥주로 칭따오 병맥주를 주문하였어요..같이 간 친구는 마셔보았다는데..저는 이날 중국 칭따오 맥주를 처음 마셔보았거든요.. 매우 부드럽고 순한 맥주더라구요...알코올 도수가 4.8 % 였나 그랬구요...중국 칭따오 맥주 맛있네요..ㅋ

그리고 치즈스틱입니다. 매우 부드럽고 달콤한데요. 치즈가 느끼하지 않아서 맥주 안주로 정말 좋네요. 안에 고구마 크림하고 치즈가 쭉쭉 늘어난답니다. 그다음 마지막 안주는 바삭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쉬림프 고로케 입니다.
5개가 나오고, 진짜 안에 새우가 들어있어서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완전 고소한 맛으로 추천 맥주 안주에요. 

한입 베어 물고 사진에 담아보았어요...정말 맛있었던 쉬림프 고로케...봉구비어 명동2호점에서는 튀김쥐포 무료 시식권을 주네요. 테이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에 다시 가게 되면 튀김쥐포와 맥주 한잔 하고 싶어지는데요.
명동이라서 그런지 크림생맥주 가격이 3500원 이에요. 
봉구비어 명동2호점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64 2층 봉구비어

 

 

 같이 보시면 좋은글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이태원바 이태원펍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 이태원데이트코스

의정부 미가랑 토속한정식코스 10가지 강원도 토속음식 배불러 음식 싸가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