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을지로곱창,명동역 맛집,명동곱창,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2층에 봉구비어 스몰비어 집에서 1차로 간단히 맥주와 감자튀김, 고로케를 먹고 2차로 3층에 있는 일번지 곱창꼼장어 집을 찾았습니다. 을지로곱창 맛은 어떨지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을지로입구 맛집으로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어 추천 드려 봅니다. 1층에는 민속촌이라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현관 입구에 일번지 불돼지 꼼장어 간판이 보이네요. 숯불구이 전문점이랍니다. 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꼼장어 집은 을지로입구역과 명동역 맛집으로 소곱창 대창이 유명한 집인데요. 을지로입구역에서 조금더 가깝습니다.   

벽쪽에 간단히 메뉴가 부착되어 있네요. 불돼지, 꼼장어, 한우곱창, 한우대창, 막창구이, 특양구이 등의 메뉴가 있네요.  공간은 아늑했고, 여름이라 에어콘이 빵빵하게 나오네요. 토요일 저녁인데 젊은층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둘이서 곱창을 먹어보기로 하였는데요. 친구가 특히 좋아하는 한우곱창으로 2인분 주문하였어요. 

무쌈, 피클, 부추가 먼저 나오네요.  조금 덜익은 파김치와 곱창을 찍어먹을 소스가 나왔습니다. 미역국도 나왔는데 맛있어서 리필해서 한그릇 더 먹었어요. 고소한 냄새가 음식점 내부에 가득하더라구요.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소주 안주로 정말 좋은 한우곱창인 것 같아요.  염통, 곱이 적당히 들어있는 한우 곱창, 부추, 감자, 그리고 파인애플 토핑까지..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잘 익어가네요. 어느정도 초벌구이가 되어져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한우 곱창은 잘근잘근 오래 씹어주면 정말 맛있는데요...그렇게 많이 질기지도 않고 소주 안주로 정말 좋더라구요. 곱창 맛이 아주 깔끔한데요. 입안에 넣고 오래 씹다보면 그 맛의 여운이 오래 간답니다. 간장 소스나 콩가루 소스에 부추와 함께 찍어 먹으면 특히 맛있더라구요. 파인애플 토핑이 들어가서 좀더 달콤하였던 것 같아요.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역 술집으로 일번지 곱창꼼장어 집 괜찮네요. 대창,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 봅니다.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조용하고 아늑하구요. 곱창 맛도 괜찮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1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 볶음밥도 밥이 아주 꼬들꼬들하게 볶아져서 정말 맛있네요...추천드립니다..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9-64 3층 일번지 곱창꼼장어

 같이 보시면 좋은글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이태원바 이태원펍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오픈바 왓츠업 이태원데이트코스

의정부 미가랑 토속한정식코스 10가지 강원도 토속음식 배불러 음식 싸가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