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코야코 푸짐하고 저렴하고 맛있네요

종로구 동숭동 128-5 1층

얼마전에 낙산공원, 이화벽화마을을 다녀왔었는데..얼마안되어 다시 대학로를 찾았습니다. 토요일이라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여전히 다양한 길거리 공연이 있네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코야코 즉석떡볶이 집을 찾았어요....1층에 있어서 준표를 유모차에 태우고 간 저는 좋았습니다. 마로니에공원맛집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즉석떡볶이전문점 입니다. 연락처는 02-763-8587 이구요. 매콤하고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오후 3시쯤 갔는데도 홀에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해물떡볶이, 순대떡볶이, 콜라, 쫄면, 야끼만두, 김말이, 삶은계란, 오뎅, 물만두, 치즈추가, 볶음밥 을 주문하였어요..떡볶이는 보통맛으로 하였습니다.
 대학로 즉석떡볶이 전문점 코야코 입구 모습이에요....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신당동보다 더 좋네요...

벽면에 다양한 떡볶이 사진과 메뉴가 있네요..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실내 모습 매우 깔금하죠.. 준표도 이날 같이 갔는데 매운 떡볶이는 먹지 못했지만 식탁 위에서 혼자 컵가지고 컵쌓기 놀이하며 놀더라구요...크면 떡볶이 많이 좋아하기를 바래야죠.. 매콤해서 꼬찡긋, 맛있어서 코찡긋...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인데요..그래서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인것 같아요..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이고 에어콘 바람이 시원하게 나오고 있어요.
다양하게 즉석떡볶이를 즐기시는 분들....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같아요...외국인도요..

바로 나오는 즉석떡볶이..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진짜 빠르네요... 주문하고 몇분 안된 것 같아요..즉석떡볶이라고 해서 시간이 좀 걸릴 줄 알았는데...나오자마자 치즈가 녹기 시작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입니다.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의 해물떡볶이와 순대떡볶이 이에요.. 

홍합이 보이고, 치즈와 야끼만두, 그리고 파가 위에 보여요. 야끼만두도 좋아하는데...치즈가 토핑된 즉석떡볶이는 이날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쭈꾸미도 그렇고 돼지고기도 그렇고 얼마전부터 치즈와 함께 나오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아요. 

한 프라이팬 푸~~짐하게 나오는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3명이 먹기에 충분히 배부른 양인데..저의는 2명이 다 먹었어요.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고 맛도 아주 일품인데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의 즉석떡볶이 입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던 야끼만두..   추억의 맛이 아닐 수 없네요..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야끼만두에요...예전에도 이런 모습이었고 맛도 비슷한데요.

치즈가 거의 다 녹았고, 국물도 잘 끓여지고 있어요...삶은 계란이 2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김말이도 익어가고 홍합과 오징어도 들어있어요. 숟가락으로 져어주며 후라이팬 바닥에 늘어붙지 않도록 잘 저어 줍니다.
뜨거운 순대,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야끼만두..그리고 떡볶이 떡과 삶은 계란...정말 맛있는 조합이에요..

쫄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던 쫄면사리...양이 진짜 푸짐하네요..오랜만에 먹은 김말이...기름에 그냥 튀겨먹는 김말이보다는 역시 즉석떡볶이와 함께 먹는 김말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소시지 조각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던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의 볶음밥이에요..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에서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답니다. 주말에는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테이트 코스로도 좋고, 푸짐하고 저렴하게 식사 해결하기에도 좋으며, 꽤 많은 양의 즉석떡볶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대학로 즉석떡볶이 맛집 < 코야코 >  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미아사거리역 맛집 오징어세상에서 먹은 모듬회 맛있네요.

을지로곱창,명동역 맛집,명동곱창,을지로입구 맛집 일번지 곱창장어

명동 맥주 명동 맥주집 봉구비어 명동2호점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촌맛집 연대맛집 포베이 신촌점 베트남쌀국수의 원조, 포베이 신촌이나 이대쪽은 많이 가보았지만..연대앞은 정말 오랜만에 와보았습니다..맛집이 많은 신촌, 연대앞에서 오늘은 베트남쌀국

funkyb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