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아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미아역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맛집 무한리필로 잔뜩먹고온 후기 💗

미아역 근처에 있는 돼지갈비맛집 명륜진사갈비 ! 저렴한가격에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고기를 사랑하는 우리 가족에게 정말 딱 맞는 곳 👍 우리동네에도 있는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미아역근처에 서울미아역점이 있길래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해봤습니다! 🙂 

숯불에서 굽는 갈비는 정말 맛있어서 두말하면 잔소리죠. 그 특유의 불맛은 외식으로만 느낄 수 있어서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줘야하는 맛 이랍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을 찾아가기 넘 번거로워서 먹고싶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가까운데에 찐 돼지갈비 맛집이 있었다니? 

프렌차이즈라서 보장된 맛 오히려 좋아 ~!!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적을 줄 알았는데 
사진찍은곳 반대편으로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사실 미리 찾아봤을 때 후기들이 좋지않아서 쫄았었는데 
생각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

명륜진사갈빔-미아역맛집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1인 16500원이더라구요. 요즘같은 물가에 16500원에 무한리필로 숯불에 구운 돼지갈비라니~~ 오예😘 갈비랑 목전지(목살)이랑 섞여있는 부위로 나오는 명륜진사갈비 ~~ 둘 다 좋아하는 부위라서 개이득✨
첫 고기는 이렇게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고 그 이후 리필부터는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상추랑 김치 콘샐러드 겉절이 등등 기본반찬만 셋팅되어 나오고 나머지 필요한 것 들은 셀프로 편하게 셀프 바 이용하면 됩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던 셀프 바 반찬통에도 다 뚜껑도 되어있구 반찬들 상태도 다 신선해서 안심! ✨ 
늦은 저녁에 방문해서 살짝 걱정했는디 야채들도 시들지않고 싱싱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음료도 무한리필 이더라구요. 미린다 오렌지, 사이다, 펩시콜라, 파인애플 이렇게 4종류가 있었습니다.  
탄산음료도 개별로 시키면 기본 2~3천원인데 16,500원 무한리필에 포함되어있어서 굿👍
탄산없이 못사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글구 여긴 음료코너 옆에 쌈장, 소금, 양파 절임 소스, 파무침소스 등등
소스들이 준비되어있던 곳!

반찬이랑 탄산이랑 이것저것 퍼오니 직원분이 미리 가져다 놔주신 숯불이에요. 화력이 어찌나 세던지 얼굴까지 뜨끈뜨끈했음ㅋㅋ 본격적으로 갈비 굽굽 🍖 
제가 또 고기는 정말 잘 굽습니다. 이 날 고기담당은 바로 나 ~ 와이프는 셀프바 나는 고기굽기 담당을 딱 나눠서 열심히 굽굽ㅋㅋㅋ👍
돼지갈비는 살짝 태우듯이하면서도 자주 뒤집으면서 센불에 빠르게 굽는게 포인트!!

그러면 요렇게 촉촉 달달한 돼지갈비 완성이 됩니다. 쌈장 살짝 찍어서 파무침이랑 마늘이랑 같이 한 쌈 싸먹으니까,, 진짜 행복하더라구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소울푸드 = 돼지갈비 #고기셀프바
명륜진사갈비 고기 셀프바 !
이용하기 편하게 소분되어서 냉장보관 되어 있었습니다. 목살만, 갈비+목살 이렇게 두종류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종류로 원하는 중량으로 가져올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휘리릭 다먹어버려서 후딱 가져온 2판째 고기 !  목살 + 갈비 로 2인분 :)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으로 벽에 붙어있던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법을 따라하면 됩니다. 
진짜 내가 굽는 방법 그자체 입니다. 이렇게 구우면 실패 불가라구요~!
특히 3번공감,,숯불이 식기전에 휘리릭구워서 잔뜩 먹어야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불판을 1번만 교체하고 달궈진 판에서 빠르게 뒤집으면서 구워먹는게 진짜 맛잘알 포인트임~!~!~!

쉴 새 없이 구워주는 돼지갈비ㅋㅋㅋ 둘이서 한시간만에 두번이나 리필함,, 벌써 3판째ㅋㅋㅋㅋ
비빔냉면 5,000원이고 된장찌개는 2,000 원이에요.  돼지갈비에 빼놓을 수 없는 두가지. 바로 된장찌개와 냉면 ~!~!
저는 원래 죽어도 물냉면파인데 이 날은 갑자기 비빔냉면이 너무 땡겨서 비냉으로 주문 완료~!~! ㅋㅋㅋ

와이프에게 가위로 잘라달라 요청한 비빔 냉면이에요. 맛있게 슥삭 비벼서 돼지갈비랑 싸먹으니까 여기가 바로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미아동에 맛있는 고기집 못 찾았었는데 여기 돼지갈비맛집 인정합니다.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명륜진사갈비 미아역점!! 

진짜 배터져죽을뻔했음,, 👍 생각보다 가격대비 고기퀄리티도 괜찮았고 밑반찬이나 셀프바 신선도도 만족스러웠고,
직원분들 알바분들 진짜 친절하셨음!! 
왜 그동안 안갔는지 모르겠네ㅋㅋㅋ 맛있게 잘먹구갑니닷~!~!

명륜진사갈비 이벤트 그리구 #꿀정보 !! #명륜진사갈비이벤트 명륜진사갈비에서 지금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인증샷이벤트 라는 인스타그램 사진 인증 이벤트중이라고 한당 📸
인스타그램에 #명륜생일파티 #명륜단체방문 #명륜학생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매월 말 추첨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  or ABC마트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완전 개이득,,✨ 
사진찍어서 올리기만하면 되는거라 넘나 간단하쥬? 도전해볼만한듯 ~!~! 
🍖 명륜진사갈비 서울미아역점 🍖 매일 12:00 - 22:30 (일요일은 22시까지)

 

 같이 보시면 좋은글

사당역맛집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맛집 삼수갑산

덕성여대맛집 중국집 황금성 탕수육, 잡채밥 세트

미아사거리 맛집 옛날농장 미아현대점 에서 먹은 돼지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