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펑키브로 2020. 11. 17. 21:00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벤츠 AMG GT 43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43 가격, 제원 알아보겠습니다. 세단과 스포츠카의 매력을 둘다 느낄 수 있는 차량은 무엇이 있을까요?

요즘 들어 이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차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벤츠 AMG GT43은 엄청난 출력과 사운드로 스포츠카의 느낌을 선사하면서도 4도어를 적용하여 2열의 레그룸도넉넉하게 제공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포르쉐 파나메라의 대항마로 떠오르는 벤츠 AMG GT43의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겠습니다.

벤츠 AMG GT 43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43 제원

벤츠 AMG gt43에 대해 살펴보면 AMG GT, AMG GT-S로 라인업이 구성됩니다. 기존에는 SLS 모델로 출시되어 슈퍼카  컨셉으로 방향을 잡았지만 시장성 확대를 위해 스포츠 세단 느낌으로 변화되어 라인업을 확장시켰습니다.

벤츠 AMG gt43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은 5050mm, 전폭은 1955mm,  축거는 1951mm, 전고는 1440mm 로 기존 스포츠카와 다르게 넓은 전장을 선보이며 4도어를 제공합니다.

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43 가솔린 직렬 6기통으로 배기량 3000cc, 최대토크 51, 최고출력 360마력의 성능을 자랑하며 4wd 4륜 구동으로 안정감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복합연비 8.5km, 도심연비 7.9 km, 고속연비 9.4km 로 출력 대비 훌륭한 연비를 보이는 AMG gt43입니다. 최고 시속 270 km까지 나옵니다. 제로백은 4.9초입니다. 벤츠 AMG gt43 가격은 1억 3천에서 2억 사이가 됩니다.

벤츠 AMG GT 43벤츠 AMG GT 43
벤츠 AMG GT 43

이번 모델이 가장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디자인입니다. 2도어 형식에서 4도어 스포츠 세단으로 변화를 주어 전반적인 디자인도 더욱 다듬어진 것 같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게 굉장히 위협적인 존재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선 전면부를 살펴보면 새로운 그릴과 벤치마크의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입니다. 특히 큰 전면부 범퍼를 통해 엔진의 출력을 높이도록 열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그릴은 마세라티 전면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후면부는 쿠페의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로로 얇고 길게 뻗은 테일램프는 날렵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머플러 팁은 AMG 모델답게 듀얼 트윈으로 적용하여 힘이 쎄다는 느낌을 줍니다. 또한 뒷 범퍼도 입체감을 더욱 살려 디자인 측면뿐만 아니라 공기역학적으로 뛰어나다고 합니다. 

벤츠 AMG gt43의 실내디자인을 처음 보는 순간 감탄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실내인테리어는 벤츠가 1인자라는 느낌이 절실히 느낍니다. 터빈식 송풍구는 벤츠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잡은지 오래되었으며 64가지 엠비언트라이트 색상을 제공하여 본인의 취향대로 실내의 조명을 조정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조작 편의성에 있어서도 새롭게 적용된 와이드 터치패드와 센터콘솔 버튼등 운전 주행의 효율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AMG gt43은 9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다양한 주행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2열은 옵션에 따라 2인승과 3인승으로 선택할 수 있고,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유로운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최근 4도어 스포츠 세단의 인기가 늘어나면서 2월로 더욱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벤츠 AMG gt43 4도어는 예전부터 해외에서 출시 후 판매가 되고 있었지만 국내에서는 작년 말부터 예약신청을 받았는데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AMG만의 우렁찬 배기음과 압도적인 전면부 포스를 자랑하며 국내 자동차매니아들에게 설레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4도어 스포츠 세단의 선택폭이 점점 넓어지게 되어 많은 분들이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2020 제네시스 G70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길거리나 주차장에서 그랜저, 소나타 못지 않게 정말 많이 볼 수 있는 차량이 제네시스 차량이에요. 크게 사업을 하시

funkybro.tistory.com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가을에는 캠핑을 떠나기 아주 좋은데요. 현대자동차가 얼마전에 캠핑족들의 로망인 새로운 캠핑카를 출시하였습니다. 지난 7월 6일 정식으로 출시되어 가격,

funkybro.tistory.com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 제원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 제원 테슬라 모델X 차량 사진이에요. 뒷문이 슈퍼카 도어와 같이 날개 모양으로 열리는 모습이라서 팔콘 윙도어 라고 부릅니다. 테슬라 전기차 모델X는 SUV 차량

funkyb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