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새벽에 손흥민이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제 손흥민의 득점포가 가동되었으니 이번 시즌도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태리 세리에 A 정규 시즌 7라운드에서 김민재의 나폴리와 AC밀란이 대결을 펼칩니다. 

9월 19일 월요일 새벽 3시 45분에 합니다. 경기장은 산 시로 스타디움 입니다. 

이번 대결은 정규시즌 7라운드 일정입니다. 나폴리가 원정을 가서 경기를 치룹니다. 

맛있는 이태리 피자를 많이 먹고 김민재 선수의 멋진 활약을 펼쳐 봅니다.

우리나라의 피자 순위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피자순위 톱10

 

나폴리는 최근에 정규시즌 6라운드에서 4번 이기고 2번 무승부를 기록하며 단독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틀란타, AC밀란 등 승점이 14점으로 같아서 이번 주말리그 경기를 치루고 나서 순위가 바뀔 듯 합니다. 

리그 초반에서부터 3팀이 선두권 경쟁을 많이 하고 있어서 앞으로 전반기는 지나봐야 우승 가능성을 점쳐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나폴리는 최근 챔피언스리그까지 8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중 경기로 열린 레인전스 원정 경기에서 나폴리는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A조에서 1위 선두권에 있습니다. 

이날 김민재 선수는 선발 출전하여 레인저스 공격진을 수비하는데 빈틈이 없었습니다. 

 

이번 주말리그에서 경쟁하고 있는 팀인 AC밀란을 상대로 승점 3점에 도전을 하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의 나폴리 전력이라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계속하여 선발출전할 것 입니다. 

A매치가 9월에 2연전 일정으로 있는데 그전에 치르는 경기이므로 좋게 팀의 승리에 일조하고 한국의 A매치도 잘 치루었으면 좋겠습니다. 

나폴리-수비수-김민재
나폴리-수비수-김민재

홈팀인 AC밀란도 정규시즌 4승 2무로 나폴리와 같은 승점이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3위를 하고 있습니다. 

AC밀란도 주중에 챔피언스 경기를 하였습니다. 자그레브 일정을 치르고 주말리그 일정을 치르는 만큼 체력적으로 쉽지 않겠지만 잘 싸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AC밀란의 선수들은 사실 이름을 잘 알고 있는 선수는 없습니다. 이탈리아 세리아 A리그를 그동안 잘 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김민재 선수가 있는 세리아 A리그 이므로 앞으로 잘 챙겨 보고 싶어집니다.

 

나폴리는 4-3-3- 전술로 메렛, 디 로렌조, 라흐마니, 김민재, 올리베일, 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스키, 폴리타노, 라스파도리, 크바라츠헬리아 선수가 선발로 나올 듯 합니다. 와우..선수 이름들이 더 외우기 어렵네요.  

 

지엘린스키는 오랫동안 세리아A 리그에서 가장 스마트한 미드필더 중 하나로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그는 8경기에서 7개의 공격포인트를 (3골 4도움)을 기록하여 많은 변화가 있는 공격진의 리더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 나폴리와 AC밀란의 세리아A리그 7라운드 경기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김민재 축구중계 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예매 출연진 캠핑예약 알아보기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예매 출연진 캠핑예약 알아보기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예매 출연진 캠핑예약 알아보기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이 3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지난 여름 정말 습하고 더웠는데 선선한 10월 가을 하늘밤에 재즈의 선율과 함께 한해

funkybro.tistory.com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매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줄여서 블프라고도 부릅니다. 추수감사절 이후 열리는 연중에서 가장 큰 할인 폭을 자

funkybro.tistory.com

 

서울 세계불꽃축제 일정 명당 가을나들이 한강 데이트

서울 세계불꽃축제 일정 명당 가을나들이 한강 데이트 처음 가본 서울 세계불꽃축제는 2003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때도 사람이 많았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가본 적이 2009년 이었던 것 같습

motorora.tistory.com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funkyb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