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꿈 속에 등장을 하는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하지만 그 친구와 맞먹는 어떤 사람 또는 또 하나의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내, 남편, 동료, 동업자 등과 비슷한 인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책, 애완구, 일거리 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겠습니다. 

 

1. 친구와 함께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

친구 나오는 꿈해몽 으로 먼저 물가에서 친구와 같이 고기를 잡는 꿈은 공동으로 합작 투자를 해서 사업 성과를 올리고 날로 사업이 발전할 것임을 알려주는 암시입니다. 또한 멋과 낭만, 취미생활 그리고 여행 등의 의미가 있기도 합니다. 

2. 친구집을 방문해서 즐겁게 얘기하는 꿈

친구의 집을 방문하여 즐겁게 얘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좋은 소식을 듣거나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징조입니다. 어릴 때의 소꿉 친구나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를 보게 된다면 더더욱 좋은 소식이 있을 것 입니다. 자신이 가장 편안하고 즐거웠던 감정을 또 다시 맛보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 합니다.

 

3. 친구와 언쟁을 벌이거나 몸싸움을 하는 꿈

친구와 몸싸움을 한다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갈등을 겪고 있지만 곧바로 해소되리라는 암시입니다.
또한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실컷 하거나 마음껏 치고 받으며 싸울수록 관계가 원활하고 가까워질 것 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피하고 두려워할수록 상황은 나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꿈은 그런 도피 심리에 대하여 감정 대결을 회피 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해결을 할 길을 모색해보라는 충고의 의미가 담겨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친구나 친척집에게 과일과 먹을 것을 얻는 꿈 

꿈속에서 일가 친척집이나 친구로부터 과일이나 먹거리를 얻었다면 새댁과 부인인 경우에는 임신을 하게 되고, 가정 식구는 어떠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선물과 횡재수 등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5. 문 밖에서 친구가 부르는 꿈


문 밖에서 친구가 나를 부르는 꿈은 사업상 필요한 요건으로서 윗사람을 만나서 일을 해결하게 될 징조 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거나 귀인을 만납니다. 우편물과 전화, 정보 그리고 연락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6. 친구와 함께 나란히 뛰어 가는 꿈


친구와 함께 나란히 뛰어 가는 꿈은 해당 친구와 함께 공동 합작 회사를 설립을 하거나 동업으로 장사를 하게 될 암시입니다. 공동 주식 투자 등등을 하게 됩니다. 

 

7.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은 채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 옷을 입고서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은 실제로 티끌 한 점 없이 맑고 아름다운 상대방에게 깨끗한 순결로 자기의 사랑을 고백하게 될 암시입니다.

 

8. 친한 친구를 자신이 죽이는 꿈

친한 친구를 본인이 죽이는 꿈은 취직, 입학 시험이나 어떠한 경쟁에서 승리할 길조 입니다. 모순된 것이기는 하지만 친구는 서로서로 도움이 되는 상대인 동시에 또한 경쟁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꿈속의 친구는 현실상 그 친구를 의미한다기보다는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에 관계되어 있는 동료들이나 경쟁자들을 의미하거나 자신의 일에 방해되는 장애물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취약점이 어떤 도움으로 보완이 되거나 장애물이 제거되어 하고자 마음을 먹은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 입니다.

 

9. 어릴 적의 친구를 보는 꿈

어릴 적의 친구를 보는 꿈은 잊고 있었던 인물이나 일에 관한 소식을 듣게 될 징조로 대개 좋은 소식입니다. 친구도 자신에게 좋은 기억을 남겼던 친구도 있을 것이고 친구라고 부르기조차 싫을 정도로 나쁜 기억을 남겼던 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보통 어릴 적의 친구는 어떠한 이해관계를 떠난 순수한 감정을 일깨워주는 마음의 고향같은 것 입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마음의 안정과 평안함을 느끼도록 해주는 소식을 듣거나 그러한 기분을 선사하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뜻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밤에도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나면 편안하게 잠을 잘 텐데 위의 내용과 같은 꿈을 가끔 꾸기는 하지만 실제 생활에 맞는 경우는 무척 드문 것 같습니다. 위의 꿈해몽 중 9번 처럼 어릴 적의 친구와 연락이 안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꿈에서라도 본다면 일단 기분은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좋은 꿈 꾸시길 바라겠습니다. 

친구-나오는-꿈해몽
친구-나오는-꿈해몽

 추천글

오줌싸는 꿈 해몽

 

오줌싸는 꿈 해몽

오줌싸는 꿈 해몽 매일 꿈을 꾸지만 금새 잊혀집니다. 요즘 건강 때문에 그런지 오줌싸는 꿈을 자주 꿉니다. 당뇨가 있는 분들은 아마 오줌싸는 꿈을 제일 많이 꿀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funkybro.tistory.com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funkybro.tistory.com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드라마 카지노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