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프로디 펜즈 스프레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이 정말 힘듭니다. 유치원도 쉬고 있어서 거의 집에만 있는 아들 준표 군이에요. 집에만 있으니 창문 밖을 하염없이 바라볼 때가 있더라고요. 기운이 없고 힘들어하여 뿌리는 프로폴리스 찾아보다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무알콜 뿌리는 프로폴리스를 이용해보았답니다. 

선풍기와 에어컨을 켜고 잔 다음 아침이면 목이 자주 따끔거리고 감기에 걸릴 때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준표를 위해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를 몇 번 애용하는데 이번 제품은 무알콜 수용성이라 아이도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집에 택배가 많이 오니 아이가 먼저 택배 박스를 개봉해버렸네요... 약국 유산균으로 유명한 케이 세라퓨틱스의 안내지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내 몸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들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한번 봐 두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프로디 펜즈 스프레이는 30ml 용량으로 박스에 원재료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국내산 벌꿀, 자일리톨, 딸기농추액, 배농축과즙, 도라지농축액, 비타민C, 무수구연산, 천연딸기향 등이 들어있어요. 섭취방법은 간단하게 횟수에 상관없이 수시로 입안에 분무하여 섭취해주면 된답니다.

브라질산 프로폴리스 프로디펜즈 스프레이인데요. 유통기한도 잘 나와있네요. 뿌리는 프로폴리스라서 섭취하기가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맛은 벌꿀이 함유되고 딸기향도 나서 달달한 맛이에요. 목 넘김은 아주 부드럽고 액체로 된 솜사탕을 맛본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아주 색다른 느낌이라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그린 프로폴리스답게 연두색과 갈색 케이스가 예쁜 뿌리는 프로폴리스 프로디 펜즈 스프레이 에요. 박스에 원재료명, 섭취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제조번호와 유통기한도 잘 나와있고요.

이렇게 스프레이 형태예요.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로 일반 프로폴리스와 다르답니다. 자일리톨과 프럭토 올리고당, 도라지와 배농축액, 벌꿀과 딸기 농축액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아르기닌도 들어있고요.

특허 제조 기술로 무알콜 실현하였고 보존제 제로인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의 프로폴리스입니다. 아이들이 맛이 좋고 휴대가 편리하여 그런지 제가 곁에 없는 학교, 모임 어디서든 거부감 없이 알아서 편하게 먹어주니 너무 편하고 마음이 든든하더라고요.

무알코올 수용성 스프레이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수용성 무알코올로 특허를 받은 구강 스프레이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휴대성이 아주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입안에 뿌려서 섭취하면 된답니다. 

저도 먹어보니 입안에 달달함이 많아집니다.

도라지 농축과즙이 들어갔는데 쓴맛은 전혀 없어요.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고 배 농축 과즙, 벌꿀, 자일리톨, 프락토 올리고당 FOS, 브라질리언 그린 프로폴리스까지.... 상당 부분 국내산이라서 믿음이 가네요. 30ml 용량의 프로디 펜즈 스프레이라서 한 손에 딱 들어옵니다. 자일리톨,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벌꿀,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로 프로폴리스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자연의 단맛을 내어서 아이도 입안에 뿌려서 잘 섭취하네요.

유치원도 쉬고 있어서 집안에 주로 있는 아이에게 프로폴리스 먹자며 말해보니 신기해하네요. 목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냐며 거부감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칙칙칙 세 번 뿌려주니 다른 키즈 프로폴리스보다는 덜 달아서 인지 맛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거부감 없이 잘 섭취하고 있네요. 에어컨을 틀다가 잘 때쯤이면 에어컨은 끄고 선풍기를 계속 틀고 자는데 그럼 아침이 되면 목이 칼칼한데 뿌리는 프로폴리스 프로디펜즈 스프레이를 칙칙 뿌려주니 목이 촉촉해지고 칼칼하였던 느낌이 가라앉아서 매일 편하게 관리하고 있네요. 뿌리는 프로폴리스 중에서 키즈 프로폴리스로 브라질 산그린 프로폴리스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리네요. 프로폴리스는 벌집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꿀벌이 나무 수액, 꽃 암수술을 채취한 화분과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서 만들어지는 천연 항생물질입니다. 천연식품인 프로폴리스는 항생제와 다르게 내성이 생기지 않으며 부작용도 없어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프로폴리스는 항암작용, 위 건강, 뼈 건강, 항염작용, 면역력 강화, 당뇨병 개선, 노화방지에 좋은 효능이 있어요. 시중에는 프로폴리스 섭취를 위한 캡슐, 가루 액상, 스프레이 등이 나와있는데 뿌리는 스프레이 프로폴리스가 제일 간편한 것 같네요. 부작용으로 꽃 알레르기나 꿀, 로열젤리 부작용이 있는 분들은 섭취 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