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들이 선물 천연 탈취제 에이 디스 클린 톡 민트향의 룸 스프레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예전에는 집에 있어도 몇번 사용하고 나서는 그냥 방치하게 되는 살균스프레이 제품이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즘은 휴대하고 다니기도 하고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살균은 물론이고 탈취까지 되는 시원한 민트향의 에이 디스 클린 톡 스프레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집들이 선물 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봅니다.

10ml 제품과 100ml 제품 이렇게 두가지 용량을 사용해보았어요. 10ml짜리는 휴대용을 가지고 다니기에 좋고 100ml짜리는 집에 두고 사용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지퍼백 타입의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집들이선물로 아주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지퍼백에 보관해두면 오래 사용하기 좋을 듯합니다. 

집들이 선물 에이 디스 클릭톤 스프레이는 살균과 탈취를 동시에 하기 위해 만들어진 아로마 스프레이로 안전한 천연 에센셜 오일만으로 만들어져서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10ml와 100ml짜리 사이즈 비교를 해보았어요. 

페퍼민트 오일과 로즈 제라늄 오일, 미르 오일 등 정말 천연 성분만 들어있는 천연 탈취제 에이 디스 클린 톡 제품이에요.

천연 탈취제 에이 디스 클린 톡, 시원한 민트향의 룸 스프레이 제품이에요.

한 손에 딱 잡히는 100ml 용량은 600회 정도 분사가 가능합니다. 

유통기한은 대략 2년 정도입니다. 시원한 느낌의 민트향이 아주 마음에 드는데요. 페퍼민트향을 좋아하신다면 더욱 좋겠죠. 자주 사용하게 되면 2,3개월 안에 다 쓰게 될 것 같아요. 향이 좋아서 더 뿌리게 되니깐요. 

탈취에 도움이 되는 만큼 에이디스 클릭톤 스프레이의 민트향이 꽤 강한 편입니다. 하지 난 강한 향이 처음 분사하였을 때에는 강하게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 잔향으로 남게 되면 은은하게 기분도 힐링시켜 줍니다. 그래서 침구류나 의류 같은 데에 섬유탈취제 룸 스프레이 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며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10ml 짜리에요. 탈취의 기능도 있지만 살균에도 도움이 되는 스프레이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뿌려주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분사력도 나쁘지 않고 향도 좋아서 집들이 선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애완동물이나 아이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고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손에 뿌리거나 세균이 묻기 쉬운 핸드폰 등에 뿌리면 아주 좋답니다. 

바로 신발장에도 뿌려보았어요. 옷장 안에 옷들에도 뿌리고 침구류에도 뿌리고요. 천연으로 살균 탈취가 가능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탈취제를 찾으신다면 집들이 선물 추천 에이 디스 클린 톡 스프레이로 추천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