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형 회전 탈착식 스마트폰 암밴드 프리 핸즈 360

요즘 전동 킥보드, 전기자전거 타시는 분들 많으시죠. 스마트 모빌리티를 탈 때 스마트폰을 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 거치대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장착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두 손이 자유로운 액티비티를 위한 필수템 프리 핸즈 360 스마트폰 암밴드 제품이에요.

저는 등산, 전기자전거 라이딩 등 활동성 있는 운동을 가끔 하는데요. 그때마다 스마트폰을 어떻게 해야 될지 난감할 때가 많더라고요. 가을이나 겨울에는 재킷 주머니에 넣어두고 운동을 하면 되지만 여름에는 반바지와 반팔을 입고 운동을 하므로 이럴 때는 스마트폰을 어찌해야 될지 난감할 때가 많습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땅에 떨어뜨리기라도 하면 손실이 큰데요. 운동할 때도 스마트폰을 잘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암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두 손이 자유롭고 운동 시에 운동 측정 등을 할 때도 스마트폰이 꼭 필요한데 프리 핸즈 360 스마트폰 암밴드를 사용하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프리 핸즈 360 스마트폰 암밴드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고정 홀더가 있고 실리콘 스마트폰 홀더가 있고 팔뚝에 사용하는 밴드 하나와 손목에 사용하기 좋은 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팔뚝에 사용하는 밴드는 여성들이 허벅지에 사용할 수도 있겠 떠라고요. 2가지 사이즈로 밴드가 제공되어 좋네요. 손목이나 팔뚝에 착용하기 간편합니다. 

밴드를 보면 한쪽면이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손목이나 팔뚝에 밴드로 고정하기 편한데요. 박음질 상태도 깔끔하고 내구성도 좋아 보입니다. 오래 사용하기 좋아 보이고 벨크로 찍찍이가 양쪽 끝에 달려있어서 고정하기 간편합니다. 한쪽에는 벨크로가 하나 더 있어서 2중 벨크로로 스마트폰을 소중하게 보호할 수 있네요.

밴드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데요. 활동성 있는 운동을 하기에 간편합니다. 잘 늘어나서 유연하게 손목과 팔뚝을 잡아주어 활동이 편하고 땀이 차더라도 통풍도 잘되어 답답함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밴드와 홀더가 분리형이라서 수시로 세척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밑에 판은 고정되는 홀더이고 고무처럼 늘어나는 실리콘 홀더가 스마트폰에 장착되는 부분이에요. 실리콘 홀더는 탄성이 좋은 편이어서 최대 26cm까지 눌어 나서 거의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LG V20 스마트폰에 사용해보았습니다. 고정 홀더는 인체공학적으로 약간 둥근 형태로 만들어져서 손목과 팔뚝에 착 감기는 형태라서 좋았습니다. 미끄럼 방지패드도 달려 있어서 격한 활동을 하여도 쉽게 돌아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밴드와 홀더의 결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고정 홀더의 둥근 부분이 아래 방향으로 향하게 한 다음 양 벨크로를 끼워 찍찍이를 고정시켜 줍니다. 제가 사용하는 핸드폰은 LG V20입니다. 스마트폰 크기가 좀 큰 편에 속하는데 실리콘이 잘 늘어나서 별문제 없이 장착이 가능하였습니다.

실리콘 홀더와 고정 홀더를 잘 결합해주면 됩니다. 결합은 가로 방향으로 하고 고정 시에는 세로 방향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고정력이 우수한 편이어서 팔을 많이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활동성 있는 운동을 많이 하더라도 편하게 스마트폰을 손목이나 팔뚝에 거치해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더운 편인데요. 곧 가을이 올 텐데 자전거 타고 라이딩 즐기기에도 좋은 날씨가 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건강도 안 좋아지는 것 같은데 이런 때일수록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러닝도 하고 자전거 라이딩도 하고요. 러닝이나 걷기 운동 시에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하는 것보다 이렇게 스마트폰 암밴드를 이용 하이 두 손이 자유로워 온전하게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손목에 장착하면 스마트폰 확인하기에도 좋고 액정화면을 바로 터치하는 것도 간편하네요. 프리 핸즈 360 스마트폰 암밴드는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하여 잘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액티비티 운동을 즐기시면서 스마트폰을 항상 곁에 두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하여 추천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