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똥꿈길몽과 똥꿈흉몽을 구분해서 알아봅니다. 자신에게 맞는 꿈이 어떤꿈인지 자세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꿈해몽은 앞에서 말씀ㄷ즈린 이유로 매번 다르게 풀이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꾼 꿈의 조각과 아래의 풀이들을 하나씩 맞춰서 해석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똥꿈 흉몽 9가지

1. 동물 똥이 묻었거나 상황이 불쾌한 경우

동물 똥이 자신에게 묻었거나 보았는데 매우 불쾌하거나 찝찝함을 느끼었다면 흉몽일 수 있으므로 그날 하루 주의를 하면 좋겠습니다. 

 

2. 똥을 변기에 쌌는데 내려가지 않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스톱되거나 중단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똥이 옷에만 묻는 꿈

하던일이 있다면 안타깝게도 좌절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일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4.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

재물이 많이 생길 수도 있으나 망신살이와 우환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5. 음식 상 옆에 파란 똥이 있는 꿈

빚에 대한 보증을 섰다면 안좋은일이 생겨서 빚을 온통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또는 창피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똥을-싸는-꿈
똥을-싸는-꿈

6.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이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7. 똥을 싸지 못하는 꿈

화장실에 갔는데 똥을 싸지 못하였다면 학업이나 사업에 힘든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이 의도한대로 잘 풀리지 않고 실수가 연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8. 똥차가 집앞에 있는 꿈

똥이나 오줌을 가져갈 것이 강하므로 손재주가 생기는 꿈입니다. 사기, 도난, 실패를 맛볼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9. 마구간을 치우거나 말똥을 내다버리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일을 구하는데 있어서 부진하는 등 여러가지 애로사항과 근심 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똥꿈 길몽 22가지

1. 돼지 우리안에 똥이 수북하게 쌓인 꿈

사업이 잘 되는 꿈으로 재물과 돈이 알아서 척척 들어옵니다. 부동산에 돈을 투자하였다면 좋은 수익을 챙길 수 있고 다시 투자하게 됩니다. 횡재수, 돈, 행운, 그리고 재물이 함께 들어오는 좋은 꿈이 됩니다. 

 

2. 하늘에서 똥물이 비처럼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무역, 서비스, 관광업, 유통이나 생산에 돈을 투자하였다면 사업 성과를 내어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또는 돈, 물품, 횡재, 발전, 재물 등의 운과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3. 용이 싸는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

신으로부터 대복을 받아서 정말 큰 부자가 됩니다. 또는 물품, 돈, 재물 같은 횡재수가  생깁니다.

 

4. 감방 안에 있는 변기통에서 똥물이 줄줄 새어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는 꿈 입니다. 또는 먹을 것이 많이 생기게 되는 꿈 입니다.

 

5. 똥을 밟고 다니는 꿈

운수, 수송, 유통, 수출업 등에 투자하였다면 사업 성과가 올라감은 물론이고 탄탄한 기업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또는 횡재, 재물, 돈, 일거리 등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친구들과 공동으로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6. 나체로 서서 똥이나 오줌을 싸고 있는데 더러움이나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는 꿈

상담하는 사람에게 계속 감춰왔던 과거를 깨끗하게 털어놓게 되어 새로운 희망을 갖게 되는 꿈 입니다.

 

7. 동물의 똥이 묻거나 싼 것을 보는 꿈

황금색 골드 색상의 똥이거나 많은 양의 똥을 보았다면 큰 재물운을 기대해도 좋은 꿈으로 로또 복권 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똥을 치우거나 만지는 꿈

똥을 만지게 되면 현실에서 돈을 만질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재물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변을 잘 살피길 바랍니다.

 

9. 바지 또는 팬티에 똥을 싸는 꿈

큰 재물과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똥을 싸는 꿈

시원하는 많은 양의 똥을 싸고 있다면 재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변을 보는 것은 나쁜 기운이 빠진다는 의미이고 고민이나 걱정거리 들이 해소될 수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됩니다. 

 

11. 똥을 변기에 쌌는데 잘 내려가는 꿈

똥을 누고 변기물이 잘 내려가는 꿈은 고민거리와 근심이 없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으므로 근심거리가 있다면 잘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12. 똥을 닦는 꿈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거나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13. 집 또는 변기에 똥이 가득차는 꿈

재물운과 관련 된 꿈 입니다. 금전적으로 이익 이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재물이 들어오거나 돈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잘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14. 똥이 몸에 묻는 꿈

똥 꿈중에서도 정말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똥이 몸에 많이 묻을 수록 큰 재물이나 큰 행운, 횡재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5. 변기통에서 똥이 쏟아지고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물질적인 풍요로움이 집안 곳곳에 가득차게 들어옵니다.

 

16. 똥에 구더기가 또는 벌레가 가득한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비즈니스가 있다면 호재를 맞아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재물복이 생겨서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누리게 될 기회가 생깁니다. 

 

17. 똥을 밟는 꿈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술술 잘 풀릴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직장 내에서 승진이나 성공의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만일 투자를 하였다면 이윤을 크게 남길 수 있습니다.

 

18. 요강에 똥과 오줌을 싸는 꿈

사업에 투자를 하였다면 돈을 많이 벌게 됩니다. 또는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19. 독수리가 고기를 먹고 파란 구슬 똥을 싼 꿈

특수 조직체나 교육기관에서 정기교육을 마치고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또는 행정고시나 사법시험에 관한 길조로 시험에 패쓰할 수 있습니다.

 

20.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일확천금이 생길 수 있으니 로또 복권을 사면 좋은 꿈 입니다. 영세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대기업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1. 비둘기가 방으로 들어와 똥을 싸는 꿈

재물운이 생기는 꿈입니다. 또는 새식구가 생기거나 횡재하거나 행운이 많이 생기는 꿈 입니다.

 

22. 하늘에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되어 오곡백과를 거두어 들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2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방법 비정규직 휴가비 25만원 지원

 

2022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방법 비정규직 휴가비 25만원 지원

2022 서울형 여행바우처 신청방법 비정규직 휴가비 25만원 지원 비정규직 노동자, 특수형태 근로 종사자, 플랫폼 노동 종사자들에게 휴가비 25만원을 지원하는 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funkybro.tistory.com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소재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소재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 소재 최근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공기살인 영화 이야기를 하여서 공기살인 영화를 끝까지 다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근에 본 영화라서

funkybro.tistory.com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명함케이스, 지갑 40대 부터는 직장 안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올라 있으므로 명함을 들고 다닐 수 있는 명함케이스를 선물하면 아주 좋습니다.

funkybro.tistory.com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뇨 전문 병원 찾기 (우리동네 확인하기)  (0) 2022.09.18
간에 좋은 음식 피곤한 간을 회복시키자  (0) 2022.09.08
녹두 효능 부작용  (0) 2020.11.30
바질 효능  (0) 2020.11.30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0) 2020.11.19